놀자/생활의 지혜

[조이뉴스24]하이트맥스타임, '주점 푸드코트' 컨셉트로 인기몰이

유나톡톡 2008. 11. 7. 09:03

[조이뉴스24]하이트맥스타임, '주점 푸드코트' 컨셉트로 인기몰이

[레벨:3]관리자
2008.11.05 18:05:31


하이트맥스타임, '주점 푸드코트' 컨셉트로 인기몰이

서울 역삼점 오픈, 직장인 식사시간 할인·경품 등 타임 이벤트

정은미기자 indiun@joynews24.com

"도심 속 분수 정원이 있는 이색 푸드코트에서 맛있는 생맥주와 함께 다양한 푸드를 즐기세요."

하이트맥주 공식 체인 하이트맥스타임(www.hitemax.co.kr)이 기존 주류업계에서 유례가 없는 새로운 컨셉트의 매장 '주점 푸드코트'를 선보이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하이트맥스타임이 선보이고 있는 '주점 푸드코트'는 일반 대형마트나 휴게소의 푸드코트와 달리 가을 정취가 물씬 풍기는 분수가 있는 정원, 물이 흐르는 돌담 테라스 장식 등 매장을 세련되고 고풍스러운 분위기로 꾸민 한층 업그레이드된 푸드코트이다.

저렴한 가격으로 100% 보리를 사용해 풍부한 맥아맛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MAX생맥주와 맛있는 안주메뉴는 물론 일식, 중식, 한식 등 식사까지도 한 자리에서 해결할 수 있어 눈이 즐겁고 입이 즐거운 매우 특별한 공간이다.

특히 오피스 빌딩이 밀집돼 있는 서울 강남 한 복판에 최근 문을 연 하이트맥스타임 역삼점(휴먼스타빌1F)의 경우 직장인들의 회식은 물론 가족 모임 장소로도 손색없다.



하이트맥스타임 안정화 사업부장은 "하이트맥스타임의 '주점 푸드코트'는 장기화되고 있는 불황 속에 외식과 주류가 윈-윈하는 전략을 기본으로 한 이색 공간"이라고 밝혔다.

안정화 부장은 "우리의 음주문화도 2차, 3차 밤 늦도록 술을 마시고 취하는 음주문화에서 벗어나 외국처럼 가족, 친구 또는 직장동료와 함께 편안한 자리에서 식사도 하고 대화를 나누며 생맥주를 가볍게 즐길 수 있어야 한다"며 "하이트맥스타임은 건전한 문화공간으로 인근 직장인은 물론 젊은 여성들이 즐겨 찾고 있다"고 말했다.

하이트맥스타임 역삼점에서는 점심시간과 저녁시간에 생맥주 할인 및 경품 제공, 오늘의 특가메뉴 등 다양한 타임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 200석 규모로 단체 예약 고객에게는 우대혜택이 주어지며 특히 다가올 연말연시에는 각종 단체모임, 회식장소로 각광 받을 것으로 보인다. (02)567-2434

한편 ㈜하이트맥스타임 정지택 회장은 "리딩브랜드로서 자존심을 걸고, 고객들에겐 정성 어린 서비스로 최대 만족을 선물하고 가맹점주들에게는 최대 이익을 안겨 프랜차이즈업계 최강자로 도약하겠다"면서 "동시에 건전한 음주문화 정착과 선도에도 앞장 서겠다"고 밝혔다.


IT는 아이뉴스24, 연예스포츠는 조이뉴스24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06-18 휴면스타빌 1층 

역삼역6번출구 동호대교(차병원사거리)방향 500미터

02-567-2434 하이트맥스타임 역삼점